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송리단길] 알라보 Allavo 방문 후기 -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 바질치킨

by Warehaus 2021. 9. 27.

잠실 롯데몰을 방문할 일이 생겨서 점심으로 뭐가 맛있을 지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보니 생각난 곳이 바로 알라보!

 

이전에 한번 방문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고, 송리단길에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가게 되었네요.

메뉴는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와 바질치킨 아보카도 샐러드 이렇게 두 보울을 주문했고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에는 아보카도를 추가했어요.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
바질치킨아보카도
아보카도 추가

아보카도를 추가하면 반쪽이 더 추가되는데요, 결국 추가비용을 내야 아보카도 1개를 다 먹을수 있게 되는거죠.

사실 만족도는 비프나 치킨추가가 제일 높을 것 같고 아보카도를 추가하게 되면 다 먹고나면 아보카도가 조금 남게되는 것 같아요.

알라보는 단호박이랑 구워친 야채가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구운야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식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  조금 생각은 해 보셔야할게

제가 느끼기에는 꽤나 간이 센 편이고 기름기도 있는 편 그리고 탄수화물까지..  이런 부분들을 생각하면 좋은 음식일지는 고민하고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아주 맛있는 샐러드이고 이런저런 샐러드집을 다녀와도 알라보만큼 만족스러운 곳을 아직 찾지는 못했어요. 가격차이도 분명 존재하겠지만, 정말 맛있는 샐러드를 먹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