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22년 2월 23일 코로나 확진자 20만명 돌파, 유럽 상황은?

by Warehaus 2022. 2. 23.

 

안녕하세요 warehouse입니다.

 

오늘도 확진자가 어마어마 하네요

 

오후 6시를 넘어가는 시점에 14만명이라니..

출처: 코로나 라이브

 

많다 싶더니만 세계 최고기록도 갈아치우고 20만명에 근접한 확진자가 나올 것 이라고 합니다.

출처: 구글뉴스

 

오늘 회사에도 확진자가 정말 많아서 사무실을 못쓸 지경이었어요.

 

세계 최고라니 확진자가 많이나왔던 유럽보다 많았던 걸까요?

영국 1일 확진자를 찾아봤습니다.

 

 

와우..

 

한때 확진자가 많이나와서 문제라는 영국도 3만명이 채 안되는데..

 

우리나라 정말 문제가 심각해 진 것 같아요

 

이제 날씨도 따듯해지면 더 밖으로 나가고싶어질텐데 이제 오히려 해외여행을 가는게 더 안전하게 되는것은 아닐까 싶네요 

 

내일은 확진자 증가추세가 조금이라도 줄어든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