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원/영통/청명] 영통 로제 베이커리 에서 재택근무 간식 쑥떡쑥떡, 초코르뱅쿠키 후기

by Warehaus 2022. 3. 19.

안녕하세요 warehouse입니다.

 

 

오늘은 간식을 사기 위해서 로제 베이커리에 들렸습니다.

 

로제 베이커리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1759번길 15
전화번호 : 031-204-4761

 

 

외부

로제베이커리를 밖에서 본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처음엔 고양이 모양만 보여서 빵집인지 잘 몰랐어요

케익이 맛있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하는 케익은 대부분 맛이 좋더라구요

오늘은 가볍게 빵만 구매하려고 왔으니 케익은 스킵했습니다.

 

오늘 구매한 빵은 쑥떡쑥떡과 초코르뱅쿠키였어요.

재택근무를 하는 날 이었고 배달음식은 딱히 땡기지 않아서 집에서 커피랑 주워먹을 빵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르뱅쿠키는 가끔 생각나면 먹는 쿠키인데, 로제 베이커리 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르뱅쿠키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 중에 초코르뱅쿠키를 골랐습니다.

 

쑥떡쑥떡,  초코르뱅쿠키

쑥떡쑥떡은 크기가 제법 컸습니다.

길이만 봤을때 식빵보다 조금 긴 느낌이었어요.

 

로제베이커리의 초코르뱅쿠키는 견과류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었고 중앙에는 마쉬멜로우가 자리하고 이었습니다.

모닝커피와 함께 르뱅쿠키를 먼저 먹기 시작했는데요, 쿠키 안에 견과류가 상당히 많아서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마쉬멜로우가 하나만 올라가 있는게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견과류가 많다는 점은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쑥떡쑥떡은 안에 쑥떡이 있는 빵이었고 크게 특색이 있지는 않았어요

근데 양이 꽤나 많아서 두 명이서 간단한 아침으로 먹어도 될 정도의 빵이었습니다.

 

르뱅쿠키가 4,500 원이고 쑥떡쑥떡이 5,500원인데 솔직히 가성비로 따지자면 쑥떡쑥떡의 압승!

 

당 떨어져서 꾸덕한 쿠키가 먹고싶은 분이라면 르뱅쿠키도 괜찮지만, 간단히 끼니 용도로 빵을 먹고싶으신 분이라면 저는 쑥떡쑥떡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른 종류의 빵들도 많았는데 많이 맛 보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회원제도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자주 들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셨으면 합니다.

 

요즘 빵 가격이 대체적으로 올라서.. 부담이 되는게 현실인데요

그렇다 하더라도 빵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영통에 수원의아침을 주로 가던 저에게 그래도 괜찮은 빵집이 주변에 있다는 것 만으로도 감사하네요.

 

그럼 여기까지 로제 베이커리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