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무선 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 오리진 저렴하게 구매 - 다이슨 보상판매

by Warehaus 2022. 6. 2.

다이슨 보상판매


하남 다이슨 스토어를 들렀다게 알게된 소식.
6월 1일부터 다이슨 보상판매를 실시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진행을 하고있다.



대상 모델은

다이슨 디지털슬림 플러피 엑스트라
다이슨 디지털슬림 플러피 오리진


저번 달 보상판매는 공기청정기였는데
이번달은 무선 청소기다.

나는 오전에 접속했는데
가격이 정가로 나타나고 품절 상태였다.

와.. 이렇게 인기가 많나?

아침부터 품절이 될 만큼?

그래서 나는 다이슨 스토어에 전화를 돌려보고
매장에서는 보상판매 제품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를 했다.

돌아온 답변은

"가능하다"

그리고 6월 달 이벤트인데 하루만에 종료되는 경우는
드물다 라는 피드백이 함께 돌아왔다.

스타필드에 가서 오늘 구매를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점심을 먹으면서 다시한번 다이슨 사이트를 확인해 봤는데

..

재고가 들어왔다!

그렇게 기존 사용하던 청소기 반납을 조건으로
30만원 할인 된 가격에 구매를 진행!

게다가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시
신한카드 5% 할인도 추가로 진행해서
정말 뜻밖에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다.

오전에 품절상태로 있었던 것은 아무래도
재고 파악과 업데이트 시간차 때문인 것 같았고,
플러피 오리진 모델은 내가 구매한 지 몇시간 뒤 품절이 되어버렸다.



삼성, LG 등 무선 청소기 구경을 해 봤을 때
다양한 기능을 감안 하더라도 무게 측면에서 다이슨이 압도적으로 좋았 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과 고민을 하지는 않았었는데
이렇게 핫 딜이 나와주니
너무나 감사할 따름이다.

사실 나는 이왕 사는김에 v12를 사는게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다.
배터리나 출력 측면에서 아쉬울 게 없을 것 같아서 였고
디지털슬림은 출력면에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현재 사는집이 마루바닥을 사용하고 있고
기본적인 먼지를 흡입하는데에는 충분한 성능일 뿐만 아니라
보상판매 기회까지 누리는 상황에서
v12를 선택할 수는 없었다.

하루빨리 배송이 왔으면..ㅠㅠ
너무나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