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능동] 학생 할인해 주는 동탄 대형 볼링장 추천 - 동탄 js볼링센타

by Warehaus 2022. 7. 15.

 

동탄 JS볼링센타

 

주소: 경기 화성시 여울로 178-5 5층
전화번호: 031-613-5030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전 02:30
주차: 가능


 

오늘은 동탄 JS 볼링센타에서 볼링을 쳤다.

 

JS 볼링센타를 추천 받아서 갔는데  정말 레인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거의 20레인?

 

 

중단에는 농구골대도있고

잠시 쉬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동호회 활동을 하기에도 좋은 볼링장이라는 생각이 든다.

 

 

사람들을 기다리며 사진을 한번 더 찍어본다.

정말 이렇게 큰 볼링장을 만들려면 투자비용이 어마어마할 것 같다.

 

 

하우스볼은 크게 특별한건 없었다.

좋았던 점은 엄지 손가락 구멍이 꽤나 큼지막하게 뚫려있었다는 점이다.

 

가끔 하우스볼 구멍이 너무 작아서 너무 무거운 볼을 써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JS볼링센터에서는 그럴일은 없었다.

뭐.. 그렇다고 점수가 잘 나온것도 아니지만 ^^;

 

 

각 레인마다 음료를 꽂아두는 공간이 있다.

처음엔 차가워지는건가 싶었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레인 표시는 깔끔하다

중간에 뮤직비디오도 나온다.

 

 

JS볼링센터는 학생의 경우 500원 할인을 해 준다.

 

 

우리가 볼링을 치는동안 학생들도 왔는데

볼링 치면서 학업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하면

참 좋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나는 어렸을 때 볼링같은 운동을 할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었는데

아무래도 이런 관심은 어른들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다.

 

어렸을 때 좀 쳤더라면..

 

오늘 이렇게 처참한 점수를 보지는 않았을 지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