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능동] 칠프로(7%) 칠백식당 한우등심 안심 그리고 육사시미 솔직후기

by Warehaus 2022. 7. 16.

 

7%칠백식당

 

주소:  경기 화성시 여울로 178-5 1층 102호
전화번호: 031-8015-0702
영업시간: 16:00~23:00
주차: 가능


 

지인들과 함께 방문한 칠프로 칠백식당

 

 

기본 셋팅으로 나름 야채가 많은 편이다.

엄청 특별한거 없지만 그래도 텁텁한 입을 상쾌하게 해 줄 반찬들이 많은 것들은 좋은 것 같다.

 

소금 장에는 특이하게도 녹차가루 같은게 뿌려져 있다.

 

 

육사시미는 기름장에 찍어먹는데

그닥 특별한 맛은 없었다.

 

그리고 주문한 등심이 나왔다.

 

 

한우등심 39,000원

싸다고 하면 싸고 비싸다고 하면 비싸다.

 

음.. 다시 생각해보니 정확한 등급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음식점에서 먹는 한우인데

비싼 건 아닌 것 같다.

 

 

반응형

 

이곳은 특이하게 연탄불로 고기를 굽는데

한우를 연탄불로 굽는게 맞나 싶긴하다.

 

숯불로 향을 올려도 모자랄 것 같은데

소를 연탄에 음..

 

그리고 고기를 오래 먹다보니 연기가 너무 자욱하고

실내가 더워서 조금 힘들었다 ㅠㅠ

 

다음날 목이 아픈데 왠지 연탄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적당히 맛있게 먹고 나오기는 했는데

그닥 기억에는 남지 않을 것 같은..

 

그래도 한우인데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내가 입맛이 괜스레 까탈스러워 진건 아닌가 싶기도 하다 ㅠ

 

등심 말고도 안심도 먹었는데

개인적으론 등심이 더 나았다.

 

안심은 한번먹고 금방 물렸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