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시 석우동 동탄 칼국수, 수제비 맛집 - 시골여행 바지락칼국수/수제비 솔직후기

by Warehaus 2022. 7. 29.


시골여행


주소 : 경기 화성시 삼성1로5길 5

영업시간 : 10:30 ~ 20:3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토요일 15시 영업 종료

전화번호 : 031-613-3051



오늘은 친구들과 점심약속이 있어서 동탄에 왔습니다.

동탄에는 멀리서 찾아올 만큼 엄청난 음식점이 있지는 않아서.. 가볍게 밥 한끼 먹을만한 메뉴를 찾아봤고 바지락 칼국수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그렇게 석우동에 있는 시골여행에 방문했습니다.


평일 점심이라 사람들이 꽤나 많았고
대부분 직장인 같았어요

다행히 자리는 앉을 수 있을 정도의 규모라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사실 들깨 수제비를 먹고싶었는데..
평일이라 주문이 안된다고.. 하셔가지고

바지락 수제비를 주문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렇게 주문을 하고 10분정도 기다리니 메뉴가 서빙되었어요

맛있어 보이는 수제비


카트를 이용해서 서빙을 해주시는데
이 뜨거운 그릇을 어떻게 그렇게 주시는지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각자 자리에 가져다 주셔서 한입 먹는데
어후..

뜨거워..

사실 바지락을 달 발라네고 천천히 먹었는데도
정말 엄~~~청 뜨거웠어요..

가시는 분들은 꼭 식혀서 드세요 ㅠㅠ

저는 그릇을 다 비울 때 까지 뜨거워서
정말 천천히 먹었습니다.


어른들은 보통 칼국수 맛집을 갈 때 김치 맛을 본다고 합니다.

설렁탕 집 깍두기 맛을 보는것과 비슷한 느낌인데

시골여행의 김치는 음..
제 기준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익힘 정도는 적당해서 시원하게 국물과 먹기가 좋았는데
양념이 너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비호였습니다.

김치는 조금만 먹고 수제비 국물에 집중했네요.

수제비 국물은 꽤나 맛이 좋았어요.
바지락 국물이 잘 우러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골여행은 동탄 1 근처에서 바지락 칼국수가 땡길 때
적당히 추천할만한 음식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끼 먹기에 퀄리티나 양도 적당했어요
양은 성인 남성 기준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여자 기준으로는 많은 편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