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오랜시간 텁텁함을 제거해 주는 무불소 치약, RUTHYMOL / 유시몰 영국 100년 치약

by Warehaus 2022. 7. 29.


유시몰


올리브영에서 유시몰 치약을 선물받았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파는 것을 많이 봤었는데,
찾아보니 꽤나 유명한 치약이었어요.

일반 치약과는 다르게
케이스가 플라스틱 튜브가 아닌 금속 재질이었고,
내용량은 106 g 짜리 치약입니다.

왜 106 g 인지는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뭔가 특별한 숫자인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주얼만 봐서는 뭐랄까..
약간 인도에서 팔 것 같은 그런 디자인이에요 ( 제품 디자이너 분 미안해요 )

폰트나 색상 자체가 상당히 아시안 틱 한데
영국치약이라니..

인도에서 넘어온 치약이거나
아니면 사장님이 인도인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시몰 치약은 구내염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저는 구내염은 딱히 없었지만 그래도 유명하니까 열심히 써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맛이... ;;

맛이 약간 .... 파스느낌이랄까?

영국사람들은 이런 맛이 감당이 되는건지 ㅠㅠ

색상이 핑크색인데다가 맛도 이상하니까
뭔가 치과 약품 같았어요

그런데 신기한건 처음 들었던 이 이질감이
날이 갈 수록 좋아진다는 거에요

한 일주일 정도 쓰고 나서는
처음에 왜 맛이 이상하다고 느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그만큼 쓰다보면 적응되는 치약이고
혹시나 구내염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작은 치약 하나 사서 써보고 안맞으면 또 바꾸면 되죠!

그런데 한 가지 알아둬야 할 부분이 있다면

불소가 없다는 점!!

불소는 충치예방에 효과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왠만하면 포함 된 치약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유시몰은 불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단 음식을 좋아하고 이를 자주닦을 수 있는 환경이 아닌 분들은 유시몰 치약 보다는 불소가 함유 된 치약을 사용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