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짠테크] SKT 통신사 T멤버십 파리바게뜨 할인정보

by Warehaus 2022. 8.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파리바게뜨 밤식빵이 땡기는 날이에요.

왜냐면..

부모님 댁에 방문했기 때문이죠

빵을 그렇게 좋아하시지는 않는데
이상하게 밤식빵은 좋아하셔서
파리바게뜨에 갔습니다.


저는 대기업 체인점에가면
할인이 되는게 있는지 두리번거리면서 찾아보는 편인데요
파리바게뜨에서는 SKT 멤버십 할인이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할인혜택을 보니 조금 이상했어요
플라스틱 카드는 절반만 할인해주는거였죠 .

물론 저는 T멤버십 앱이 있어서 바코드할인을 받긴했는데
차등할인하는건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

T멤버십 앱을 설치하면
천원당 100원. 즉 10%할인이 가능하니
SKT사용하시는 분들은 앱을 꼭 설치하시고 방문하세요.


혹시모를 유의사항이 있는지 봤는데요.


특별한 사항은 없고 하루에 한 번만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들어와요.


빵을 몇만원어치 살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체감이 크게 느껴지진 않겠지만..

그래도 10퍼센트 할인이면 저는 크다고 생각해요

다들 알뜰살뜰하게 챙겨서
티끌모아 투자도 하고 살림도 사고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을 남겨봤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