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반포 JW 메리어트 마르퀴스(Marquis) 피트니스 클럽

by Warehaus 2021. 8. 15.

호텔 이용하면서 하루 체험? 해봤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코로나로 인해 사우나는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수영장과 각종 머신들은 사용이 가능하다.

숙박하면서 가볍게 러닝과 웨이트를 하러 갔었는데 각종 시설이나 직원 응대가 수준급이다.

머신들은 대부분 2개 이상 구비가 되어있고, 평일 오후에 가니 이용하시는 분들 연령대가 대부분 높았던 것 같다.

수영장은 수영모가 있어야 사용 가능하고.. 뭐 이용에 별다른 제약은 없었던 것 같다.

들어가면 직원분이 물을 챙겨주시는데 이것도 좀 감동이었고.. 운동 시 사용하는 수건은 꽉 차있었다.

여기 회원권이 그렇~~~게 비싸다고 들었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엄청나게 고급진 느낌은 아니고 꽤 괜찮은 헬스장 느낌이다. 비싼 것 치고 그렇게 좋지 안다 라는 말이 아니라 꽤나 익숙하면서도 세세한 부분이 차이를 만드는 것 같다.

각종 머신들은 블루투스 연결, 유투브까지 시청이 가능하고, 보통 일반 헬스장가면 가죽들이 상해있는 경우가 많은데 어느하나 손상이 되어있는 장비가 없었다.

그 외에는 특별한 걸 찾지는 못했지 내가 보지 못하는 차별점이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좀 찾아보니까 실내 골프장도있고 .. 반포에서 이정도 퀄리티를 유지하는 피트니스 클럽이 없기 때문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언젠가 반포에서 이런 피트니스 클럽 회원권을 쓸 날이 내 인생에 한번은 오지않을까? 라는 꿈을 꾸며 열심히 운동을 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