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 송도 /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쉬림프 샐러드와 허브치킨 샌드위치

by Warehaus 2021. 10. 2.

송도에 있는 아메리칸 트레이에 들렀습니다. 

송도에는 아메리칸트레이가 두 곳이 있는데요,

하나는 송도점, 하나는 송도트리플점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송도 트리플 점이구요.

거의 문 닫기 직전에 방문했구요, 이 트리플타워라는 건물...
아직 1층에 매장이 많이 들어오지 않아서 어두울 때 가면 조금 무서울 수 있습니다.

밖에서는 보이는데 안에서 매장을 찾기가 조금 어려웠어요. 

 

잘 찾아서 들어간 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쉬림프 샐러드와 허브치킨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한 테이블정도 손님이 계셨는데

너무 조용해서 가게가 문 닫은줄 알았네요

개인적으로 알라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뭐랄까요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어요.

재료들이 조금 조화롭지못하고 그냥 플레이팅만 해서 주는 느낌이었기 떄문입니다. 
샐러드라는게 원래 그렇기는 하지만.. 저는 오일같은게 좀 뿌려져있는 걸 좋아해서 그런건지 ㅎㅎ..

나름 정갈한 구성에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비주얼 적으로는 식욕을 자극하지만,
하나씩 먹다보면 그저 샐러드.. 그 자체라는 느낌을 받게합니다.

탄수화물이 없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 야채 자체는 신선했어요!

알라보와 비교하면 조금 건강한 맛이랄까요?

다이어터에게는 알라보 보다는 훨씬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샌드위치는 적당히 맛있었어요, 특별하게 기억나는 부분은 없네요.

원래 쪼개져서 나오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커팅을 해 주셔서 먹기가 좋았습니다.

 

언제 다시 가볼일이 있으려나요?

기회가 되면 닭고기가 있는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