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세곡동] 은곡마을 닭가슴살 샐러드 강력추천 맛집 - 카페두레브

by Warehaus 2021. 10. 2.

 

은곡마을이 평화롭고 좋다고 해서 동네 구경 + 데이트 목적으로 방문했어요

더운 날씨에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너무나 지쳐서 뭔가 먹을 것이 필요했는데

생각만큼 먹을만한게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한 줄기 빛 처럼 나타난 '카페 두레브'

매장 안 팎으로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었어요

 

메뉴는 닭가슴살 샐러드와 이탈리안 파니니를 시켰습니다.

사실 파니니 ... 뭐였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이탈리안이었을거에요 ;;

 

손님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리기는 했는데 나온 메뉴를 보고는 아쉬웠던 마음이 싹 사라졌네요

샐러드가 아주아주 푸짐하고 파니니도 꽤나 알찼습니다.

그런데 왠걸?

샐러드 한 입 먹는순간 정말 박수가 절로 쳐졌어요.

염지를 별도로 한 닭가슴살인지는 몰라도 정말 .. 지금까지 먹어본 닭가슴살 샐러드 중 최고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야채들도 나름 신선했고, 드레싱도 매력적이었구요.

과일이나 약간 머스타드 느낌보다는
오일류 드레싱을 참 좋아하는데..
제 니즈에 딱 맞는 그런 샐러드였습니다.

커피맛은 뭐.. 인상적이었다고 하기는 애매하구요

은곡마을을 방문하신다면 닭가슴살 샐러드.. 정말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파니니도 시켰는데.. 그냥 샐러드 두 개 먹고 싶을 지경이었거든요.

저는 다음에 방문하면 닭가슴살 샐러드 또먹을겁니다.

 

맛있으니까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