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서울/삼성/코엑스] 허머스키친 파르나스몰 점 / 치킨샥슈카 / 아보카도 샐러드 / 팔라펠 추가 / 맛과 가격정보

by Warehaus 2022. 2. 26.


안녕하세요 warehouse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코엑스에 들러서 점심을 먹으러 파르나스 몰에 왔어요.

허머스키친 파르나스몰 점은 삼성역에서 코엑스 쪽 출구로 나오면 맥도날드 바로 건너편에 위치 해 있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혹시 모르니 지도를 참고하세요!



들어가면 아랍풍 전등이 천장에서 저를 맞이 해 줍니다.


오랜만에 먹는 중동요리라서 조금 고민을 했는데요, 너무 배가 고픈 상태는 아니었어서 가볍게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주문한 "치킨샥슈카" 그리고 "아보카도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주문할 때에는 추가 사이드도 같이 주문했는데요~
오랜만에 팔라펠이 먹고싶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팔라펠은 제가 알기로는 병아리콩을 돌돌 말아서(?) 공처럼 튀긴 음식으로 알고있어요


주문을 하고나면 고체연료와 함께 바닥에 샥슈카를 데울 수 있는 작은 화로를 준비해 주시는데요,
이렇게 샥슈카를 얹어서 서빙을 해 주십니다.


샥슈카를 시키면 밥도 제공돼요~
맛을 좀 보다보니 샐러드도 나왔네요~

샐러드가 나중에 나온게 좀 신기했어요

비주얼이 아주 이쁩니다


작은 피스의 난도 같이 주시는데 사실 어떻게 먹는지는 설명은 안해주셨어요.

대충 싸 먹으면 되겠지 싶은 느낌?

뭐 알려주지 않아도 병아리콩이랑 채소랑 아보카도 얹어서 아주 잘 먹었네요 ㅋㅋ
중동사람이 보면 깜짝 놀랄지도 모르겠어요.. 허접하게 먹어서 ;;

식사를 하고있는데 조용히 Bill 을 가져다 주시는 서버님..
허머스 키친은 Bill을 그냥 종이채로 가져다 주세요

음.. 조금 아쉽긴 합니다.

종이만 달랑 테이블 위에 놓고가는게 서비스 받는 느낌을 주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 이럴거면 안주셔도..ㅎㅎ )
고깃집만 가도 Bill 을 고정시키는 판? 같은걸 같이 주시는데 조금만 신경 써 주셔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음식은 나름 괜찮게 먹었어요~
코엑스에서 중동음식이 갑자기 생각나면

허머스키친 방문을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