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경기/용인/수원] 딸기 케익은 무조건 여기서 - 라퐁텐 딸기케이크 솔직후기 / 딸기케익 맛집 / 흥덕 케이크 / 광교 디저트 / 주차정보

by Warehaus 2022. 3. 4.

 

여자친구 부모님 방문을 준비하면서 딸기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낸 베이커리

 

바로 라퐁텐 입니다.

 

수원에서 다른 후보가 몇 개 있기는 했지만,

일단 라퐁텐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다른 곳 처럼 광고문구가 없었다는 부분입니다.

출처 : 뚜레주르

예를들면 이건 뚜레주르 케익인데요, 워낙 뚜레주르야 큰 체인점이기도 하니까 저렇게 작게나마 이름표 달아주는거는 이해해 줄만 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심플하잖아요?

 

그런데 일부 개인카페 / 베이커리 점에서 홍보목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하나도 안 이쁜스티커 더덕더덕 (초콜렛도 아닌게 더 열받음) 붙이는거 진짜 별로였어요

 

이쁘지도 않았구요

 

언제부터 였는지, 구매를 하는 입장에서 이런 문구들이 불편해 지기 시작했어요. 케익먹는데도 광고보는 느낌이라그런건지... 쓰레기만 나오고..  물론 별 생각 없으신 분들도 많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수원쪽 케이크 찾아보시면 진짜 그런곳 많아서 정내미가 떨어졌는데 라퐁텐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케익도 너무이쁘고 번잡하지 않아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저는 라퐁텐 케이크의 심플한 디자인이 진짜 찾으려고 하면 정말 없어서 유니크 하다고 생각해요.

케익만 찍은 사진이 없다니..

 

주문은 네이버로 예약했는데요, 아마.. 방문해서 구매하시기는 좀 어렵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네이버로 주문하면 좋은점은 네이버페이 적립도 되고..

시간도 정할 수 있다는것!

 

적립이 꽤나 쏠쏠해요~

 

저는 4만원에 주문을 했는데 3월부터 3.9만원에 판매하신다고 천원을 빼 주셨습니다. (개꿀)

 

 

라퐁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5 · 블로그리뷰 74

m.place.naver.com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2로65번길 11-2


인스타 주소는 아래에
http://instagram.com/lafontaine999

 

 

예약하고 나면 안내에 예약시간 이후에 방문해 달라는 문구가 있어서 시간맞춰 방문했구요,

주차는 이쪽이 꽤나 한적해서 그냥 적당한 곳에 주차했습니다.

 

뭐.. 단속같은거는 없을 것 같아요.

 

뭔가 프랑스 빵집같은..


그리고!

라퐁텐의 장점이라고 하면 일단 쿠키에 레터링이 가능합니다.

13자 이내로 작성하시면 되구요, 글씨 정말 잘 써주시는데 사진도 못찍고 먹어버렸어요 ㅋㅋ

 

쿠키는 케이크에 올려주시지 않고 별도로 포장해 주세요

먹을 때 올려놓고 사진찍고 초를 불면 되니 참고하세요~

 

 

 

고정이 잘 되는 케익이 아니라서 이동할 때 망가질 염려가 좀 되었는데요,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 차량 발판아래에 놓아달라고 안내해 주시는 디테일까지도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안내를 받고 부모님을 방문에서 케이크를 먹었는데

맛이 진짜..

 

크림이 미쳤습니다.

 

시트도 포슬포슬하니 정말 고급진 맛이었어요.

 

생크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 까지도 맛있다고 싹싹 긁어먹게 하는 라퐁텐 케이크

기념일이나 가족들과 함께할때 정말 추천드리고 싶다는 말씀을 드리며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 케이크 주문해서 수령만 해 가시는데 휘낭시에나 각종 스콘도 맛있어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