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oss bank - 토스뱅크 파킹통장 계좌 개설 후 체크카드 신청 수령후기, 장단점 / 색상정보 / 할인 / 각종 혜택 / 연회비 / 배송정보

by Warehaus 2022. 3. 5.

안녕하세요 warehouse입니다.

 

 

최근 2% 이자를 챙겨주는 토스뱅크 계좌를 만들었는데요. 

잠시 보관하는 파킹통장 목적으로 만들기는 했지만 .. 그래도 현금 인출용으로 카드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어서 카드까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출금수수료나 각종 혜택이 있어서 좋게 보였던 것 같아요.

 

토스뱅크카드 신청하기

 

토스뱅크 체크카드

토스만 켜면 미친듯이 추천해주는 상품들.. 카드 신청은 토스뱅크카드 메뉴에서 진행할 수 있어요.

 

 

카드 디자인

 

토스 카드 디자인은 꽤나 파격적이었어요

20~30대 한테는 색감이 긍정적으로 다가올 것 같은데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은 이런 색상에 조금 거부감이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택 가능한 카드 색상들이 다들 핫해서 어른들이 참 고르기 어려울 것 같았습니다.

토스뱅크카드 색상

저는 노란색 카드를 신청했어요!

너무 형광색이라 좀 부담스럽기는 한데 ㅎㅎ 그래도 눈에 잘 띄어서 집에서 찾기는 쉬울 것 같습니다.

토스카드

색상은 4가지 선택가능합니다.

토스카드색상

 

기능

 

토스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ATM무료 입출금이었어요

별도 공지 전 까지는 무료라고 하는데 결국 언젠가 유료화 한다는 것이겠죠?

 

그래도 한동안 연회비도 없고 편하게 쓸 수 있다는 부분은 장점임이 틀림없어 보여요

 

어느정도 점유율을 확보하면 혜택은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토스카드혜택

 

할인

 

토스카드의 할인은 시즌별로 달라져요

 

연회비가 있는 카드들처럼 고정적으로 어떤 할인을 목적으로 만드는게 아니라 혜택을 확인해 보고 의사결정을 해야합니다. ( 이 카드를 쓸지말지 )

 

이번 시즌은 아주 일상적인 것들에서 할인을 해주네요~

토스카드할인

 

 

발급대상 및 수수료 그리고 연회비

현재로서는 토스카드의 발급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카드혜택과 비슷한 느낌으로 언젠가 발생하겠지만 지금은 없는상황이에요

 

그리고 발급대상은 만 17세 이상으로 어린이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연회비는 없어요!

 

카드를 신청하면 이렇게 토스알림에서 배송여부를 알려줘요

 

토스뱅크 계좌가 있으신 분이라면  카드도같이 신청하셔서 소소하지만 혜택도 챙기고 이쁜 카드도 같이 만들어 보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이상으로 토스뱅크카드 신청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