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웅이네오돌뼈닭발도 성남점 배달의민족 - 오돌뼈 중간맛과 주먹밥 계란찜 솔직후기

by Warehaus 2022. 4. 2.


배민으로 웅이네 오돌뼈 닭발도 에서 오돌뼈를 주문했다.
배민에서는 배달이 꽤나 걸린다고 안내를 했는데
마케팅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예상시간보다 빨리온다.

주소


웅이네 오돌뼈 닭발도
031-731-8432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296번길 4-1
매일 17:00 - 05:00

오돌뼈 세트를 시켰고 가격은 23,000이었다.
세트는 이렇게 들었다.

계란찜이 포장에서 샌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다행히 잘 배송되었다.

오돌뼈 세트


일단 주먹밥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준비를 한다.
비닐 장갑 두개나 주신다.

나는 하나만 썼다.

쿠폰도 하나 같이왔는데, 10개 모으면 따로 주문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10개나 모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유심히 보지 않았다.

주먹밥에는 날치알이랑 후리카게 깻잎 단무지 정도가 들어있는 것 같다.
마요네즈 뿌리고 대충 비벼먹었다.


이제 오돌뼈 포장을 뜯어본다.
뭔가 정돈된 느낌의 오돌뼈..
배달기사분이 좌회전을 좀 빡세게 하셨나보다.


요건 계란찜이다.

계란찜인가?

계란국인가?

메뉴에 뭐로 나왔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계란 국에 가깝다.

계란냄새가 좀 나고
개인적으로 별로였다.

집에서 전자레인지로 더 맛있게 끓일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총평

오돌뼈가 땡겨셔 시켰는데 오돌뼈 자체는 맛이 나쁘진않았다.
포장마차에서 먹는 그런 맛이랄까?

주먹밥은 조합상 맛이 없을 수 없다.
근데 계란국은 좀 에러!

이것저것 주는 만족도가 있기는한데
23,000원 이면..

흐음..


아무리 생각해도 교촌치킨을 먹는게 더 기분이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