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원에서 해물이 먹고싶을 때, 마라도해물탕&찜 수원본점에서 아구찜 / 주차정보 / 추천메뉴

by Warehaus 2022. 4. 10.

마라도해물탕&찜 수원본점

031-216-7156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257 1층
11:30 ~ 23:30


오랜만에 수원에 와서 해물이 먹고싶다는 여자친구를 데리고
마라도해물탕&찜 에 방문했습니다.

마라도해물탕&찜은 단독건물로 되어있었고 건물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골라봅니다.

해물아구찜을 주문하면 꽃게,새우, 오징어,쭈꾸미 , 아구, 곤이, 오만둥이가 기본 들어간다고 하는데
저희는 이런 종류들을 다 먹고싶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기본 아구찜 (19,900) 을 주문하고
알 추가(7,000) 를 했습니다.

아구찜에 알 추가하는거 완전 추천합니다.
맛도 좋았고 가격도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기본 셋팅은 단순해요.
양배추 샐러드에 열무김치 정도로 나옵니다.

그리고 나오는 아구찜

보통 아구찜 주문하면 콩나물이 많은데 역시 콩나물이 많습니다 ㅋㅋ
맛은 엄청 칼칼한 느낌의 아구찜은 아니었어요

적당한 맵기라서 매운걸 잘 못먹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 가능한 아구찜이었습니다.

그리고 아구랑 알이 진짜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구는 엄청 쫄깃쫄깃하고 알은 촉촉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멀리서 찾아갈 정도의 그런 인생맛집은 아니었지만
마라도 해물탕&찜 에서 느낀건

실패하지 않는 맛 그리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였어요.

서버 분들은 계속해서 테이블을 신경 써 주시기 때문에 뭔가 요청할때 기다리지 않아도 됐었고
먹으면서 재료 자체가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갑자기 해물이 땡기는 날이 있다면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는 마라도해물탕&찜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