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board

제가 알아서 처리할게요 ~ 를 영어로 - I will tend to it

by Warehaus 2021. 9. 19.

회의 진행하면서, 혹은 업무 관련된 얘기를 가볍게 진행하면서

"아 그거 제가 할게요, 제가 알아서 할게요" 이런 말을 많이하게 되는데,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해야하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다.

I will tend to it - 제가 신경써서 처리할게요.

지금까지는 tend to는 ~하는 경향이 있다. 정도로 알고 가끔 사용했었는데

아래와 같은 차이가 있다.

tend to + 명사 는 돌보다

tend to + 동사원형 은 ~하는 경향이있다.

 

나에게는 tend to + Noun 이 조금 어색한 표현인데 이런식으로 쓰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다.

- You need to tend to your family, the business can be handeld by others.

- Hey buddy, look at your room, I think you really need to tend to bed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