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강남/ 세곡] 여전한 닭가슴살 샐러드 맛집 - 카페 두레브 샐러드 샌드위치와 주차 후기

by Warehaus 2022. 1. 19.

오늘도 은곡마을 투어를 진행한 우리는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카페 두레브에 들렀다.

 

늘 먹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우선 시켰고,

샌드위치가 눈에 밟혀서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시켰다.

 

위치

카페두레브는 세곡동 행복공원 근처에 있다.

주차는 공원주변 길가에 눈치것 대면 되는데, 주의할 점이라면 상가 쪽 길은 단속을 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공원 쪽으로 차를 옮기자.

 

메뉴

 

오늘의 주문은 닭가슴살샐러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카푸치노와 아메리카노 였다.

 

카푸치노

카푸치노는 특별하기도 어렵다. 기본에 충실하고 생각했던 맛을 내 주었다.

그리고 내 최애메뉴인 닭가슴살 샐러드..

여전하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닭가슴살 살살 녹는다

 

아마 염지가 잘 된 닭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은데 나에게 이 샐러드는 정말 100점만점이다.

 

조금 허기질 것 같아서 시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모양새는 준수하다.

기대를 품고 한입 ..한 순간

?

??

 

머릿속에 물음표가 한가득 이었다.

도대체 왜 내가 아는 아보카도 맛은 나지 않는 것이며

야채는 왜이리 신선한 것인가..

 

엄..청 .. 건강한 맛이었다.

근데 건강한건 둘째치고 아보카도 맛이 너무 안났다.

 

샌드위치 소스의 문제인 것인지..

바질도아닌것이.. 아무튼 너무 오묘한 맛이라 잘 표현도 못하겟다.

 

결국 대충 뜯어먹고 많이 남겼다.

아까워서 조금 먹었지 맛자체는 못 먹을 맛이었다.

 

총평

 

아주 주관적으로 감히 평가를 하자면..

두레브는 그냥 닭가슴살 샐러드가 최고이고 이 것만 먹는게 맞는건가 생각이 들게한다.

 

예전에는 파니니를 먹어봤었는데 그냥 쏘쏘였고, 이번 샌드위치도.. 

굳이 사먹어야 하는 맛을 자랑(?)했다.

 

다음에는 샐러드를 2개시켜야하나 싶다..ㅠㅠ 

샐러드 생각난다면 정말 강력히 추천하고 그게 아니라면 은곡빵집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그래도 난 두레브를 좋아하기에 다음에 또 갈것 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