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남자 얼굴피부 속건조 개선을 위한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torriden dive-in serum ) 사용후기

by Warehaus 2022. 3. 21.

 

안녕하세요 warehouse입니다.

 

 

오늘은 건조한 얼굴 피부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사용 후기입니다.

 

작년 겨울 쯤 부터 얼굴각질이 미친듯이 뜨기 시작하면서

과하다 싶을 정도로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어요

 

그래서 여자친구에게 추천받아 사용하기 시작한 제품이 바로

 

토리든 다이브인 세럼 입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했고 올영세일할때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50 ml 제품으로 2개사면 할인을 더 해줬 던 것 같아요

 

뒷면을 보면 Formula fact check 항목이 있는데

공식 확인(?) 이라해서 

무슨내용인지 보니

 

뭐 이런저런 성분들이 없다는 것이었어요

방부제도 없고.. 미네랄오일도 없고...

아무것도 없으면 안좋은거아닌가..

 

그래도 히알루론산이 있어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블라블라..

 

 

반응형

 

 

히알루론산
(hyaluronic acid)은 동물 등의 피부에 많이 존재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이다. 
수산화기 (-OH)가 많기 때문에  친수성  물질이며, 동물 등의 피부에서  보습  작용의 역할을 한다. 인간의 피부에도 존재하며, 특히  지렁이 의 피부에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습 작용이 있으므로 화장품 등에 많이 들어있다. 다양한 상피세포에서 발현되어 있는 CD44단백질과 반응하여 다양한 생리적 작용을 조절한다.

출처 : 위키

 

일단 히알루론산이 있는 화장품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는 얘기가 되는데

제가 한달 이상 써본 바로는 효과는 있습니다.

 

다른 제품 대비 더 효과가 좋은가? 라는 질문을 해보면

음..

 

다양한 제품을 써 보지는 못했지만 기존에 피지오겔만으로는 한계가 있었던 제 얼굴이

토리든 세럼을 쓰고 나서는 그래도 조금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이전처럼 각질이 뜨거나 하지않고

실제로 만졌을 때 그래도 심각하다는 느낌이 안들거든요

 

남자가 쓰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던게

너무 꾸덕해서 얼굴이 떡진다거나 하는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사실 건조한 피부가 떡지는것도 어찌보면 축복이네요 ㅎㅎ

 

아무튼 저는 이거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바르는게 그렇게 힘든것도 아니고.. 대충 짜서 스킨바르듯이 쓰면 되니까요

 

저는 화장품 바를 때 가장 신경쓰이는게 손에 남아있는 잔여 화장품의 느낌인데

이게 씻으면 그만이긴 하지만.. 그래도 산뜻한 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토리든 세럼은 그런 면에서 바르고 나서 손을 씻지 않아도 되어서

저에게는 좋은 인상을 주었고

그래서 더 잘 바르고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야 워낙 잘 아시겠지만

속건조로 고생하는 남자들 분께도

추천을 드리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