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원/영통/청명] 교촌치킨 영통 2호점 교촌 반반순살 네이버 주문 방문포장 후기

by Warehaus 2022. 3. 26.

안녕하세요 warehouse입니다.

 

 

오늘은 교촌치킨 영통 2호점에 방문했습니다.

 

교촌치킨 영통2호점

 

교촌치킨 영통2호점
0507-1352-9245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501번길 28-1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화요일 정기휴무
평일 오전 12:00~00:00 (23:15 라스트오더)
주말 오전 12:00~23:00 (22:15 라스트오더)

 

뭔가 계속 허기진데 탄수화물은 더이상 먹고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선택한게 치킨.. ㅎㅎ

 

네이버 멤버쉽이 있는 저는 네이버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교촌 반반순살로 주문했습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 뒤 주문하면 접수됩니다.

 

 

주문하고 25분 정도 소요된다고 나옵니다.

시간에 맞게 매장에 방문했고  3분정도 남았다는 안내를 받고 잠시 매장에서 대기했습니다.

 

 

원래 매장운영을 하던 곳인데 코로나때문에 현재는 배달만 하고 있었어요.

 

이제 주문한 치킨을 받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기본적으로 치킨, 치킨무, 콜라캔 구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수제맥주도 배달 가능하네요

 

 

 

치킨의 양은 이정도.

남자 혼자먹기 딱인 듯 합니다.

 

튀김 옷 때문에 막판에는 조금 물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배부름 정도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먹고나서 얘기인데 교촌 순살은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교촌레드를 좋아하는데 순살 아닌 기본이 저한테는 압도적으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순살은 금방 질리는데 뼈있는 치킨은 그렇지 않거든요.

 

물론 교촌 허니는 순살이 더 먹기도 좋고 편한 건 사실입니다만.. 취향에 맞게 먹는게 최고죠.

왠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뭔가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레드콤보가 자꾸 생각이 나는걸보면..

 

다음에는 최애 치킨인 레드콤보로 먹어야겠습니다.

 

영통2호점은 제가 자주가는곳인데 사장님 늘 친절하시고 응대가 좋은 편 입니다.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