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서/율현동/세곡동] 해산물 메뉴가 먹고싶은 저녁에 봄 도다리 쑥국 - 목포명가 율현본점 솔직후기

by Warehaus 2022. 5. 12.

 


 

이른 저녁을 고민하던 도중

해산물이 땡긴다는 피드백을 반영하여

목표명가 율현 본점을 방문했다.

 

 

목포명가

0507-1468-0666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23길 22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차는 가게앞 길에 가능하고

가게 옆에도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5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대부분 예약석이라서

 남은 자리에 부랴부랴 앉았다.

 

메뉴를 둘러보고

최종 주문은

 

도다리 쑥국,  꼬막비빔밥, 미니 부추전

 

을 주문했다.

 

주문이 완료되면 기본 반찬이 셋팅된다.

굴젓, 멸치볶음, 무채, 김

 

구운 김은 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이 좋다.

 

 

미니 부추전이 나왔다.

음...

 

미니 부추전인데 건새우가 왕창..

메뉴를 잘못본 것인가?!

 

건새우 맛이 너무 강했고

부추의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ㅠ

 

보통 이런 사이드메뉴는 메인 먹기전에 다 먹는데

끝까지 못먹고 남길뻔 했던 메뉴가 되었다.

 

다른메뉴는 몰라도 미니부추전은

추천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

 


 

그리고 내가시킨 꼬막 비빔밥

 

아.. 진짜 넘나 맛있었다.

 

양념이 그렇게 세지도않고 딱 적당했는데

꼬막도 꽤 많아서

propotion은 완벽했다고 생각한다.

 

강력추천이다.

 

도다리 쑥국은 여자친구가 조금 덜어줘서 맛을 봤는데

일단 도다리가 꽤 큰놈이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서

먹을게 많았다.

 

 

그리고 햇 쑥이라서 그런지

쑥향이 좀 깔끔한 느낌이라서

 

쑥 향을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충분히 시도해 볼 만한 그런 국이라고 생각한다.

 

이상하게 좀 쌀쌀해서

맑은 국물이 땡기는 날이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예전부터 목포명가는

사람들이 많았던 곳으로 기억한다.

 

이번에도 예약석 상태만 봐도

이 주변에서 꽤나 맛집임은 분명하다.

 

다만..

 

미니부추전만 피한다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아구찜이나 생 대구지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 방문할 일이 있으면

시도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