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의왕 타임빌라스 가는길에 만두전골로 체력보충 - 남현골

by Warehaus 2022. 10. 31.

 

남현골

 

주소: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21
전화번호: 031-426-3131
영업시간: 11:00 ~21:00
주차: 가능


 

예복 가격대를 확인해 보기 위해 타임빌라스를 방문하는 길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남현골에 들렀습니다.

 

 

저는 만두를 몹시 좋아하기 때문에

만두가 들어간 음식이라면 언제든지 웰컴입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널린게 주차공간이었고

식당 내부도 상당히 넓었습니다.

어디에 앉아야 할 지 고민이 되는 정도로 넓었네요

 

저녁을 먹기에는 조금 이른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은 한 테이블 있었습니다.

 

 

엄청 배고픈 상태는 아니었기 때문에

만두전골 2개를 시켰습니다.

 

만두전골 가격은 11,000 원.

두명이면 2.2만원인데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만두전골 입니다.

 

주문이 들어가면 기본 반찬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김치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빨갛고 고춧가루 많은 김치는 맛있게 먹어 본 기억이 없습니다.

여기서도 제 예상이 틀리지는 않았습니다.

 

 

 

각 테이블에는 버너가 있습니다.

가스 배관과 연결되어 있는데 불 세기가 조금 아쉬운 녀석입니다.

 

 

만두 전골은 정말 금방 나옵니다.

이제 불을 올리고 기다리면 되는데

불 세기가 약해서 끓는데 꽤나 오래 걸렸습니다.

 

 

표고버섯, 배추, 미나리가 들어가 있는 만두전골 입니다.

만두전골에 미나리가 흔하게 들어가지는 않아서

특이하다고 생각 했습니다.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는 김치/고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반반으로 시켰는데

하나로 통일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골에 이어서 칼국수도 한접시가 따로 나오는데요

여기에도 만두 2개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뭐든 더 있는건 언제나 좋습니다.

일단 먹어보고 넣기로 합니다.

 

전골이 끓는데 5분 이상 걸린 것 같습니다.

한차례 끓고 나면 먹음직 스러운 전골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꽤나 맑은 국물이었는데

끓기 나니 살짝 칼칼한 느낌의 전골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린 아이가 먹기에는 조금 매운 느낌이었어요.

 

국물 자체는 시원하고 만두도 맛이 준수해서

무난하게 잘 먹었습니다.

 

남현골은 인상깊은 맛이 있어서 또 오고싶다

이런 음식점은 아닌 것 같은데요

이상하게 꼭 이런 곳엘 다시 오게되는 것 같습니다.

 

거슬리는 것도 없고 정말 무난하게 잘 먹었 기 때문에

누구한테 추천은 못하더라도 그냥 근처에서 생각나면 가는

그런 곳 같습니다.

 

밥 먹으면서 단 한가지 아쉬웠던 게 있는데

그건 조명이었어요.

 

웬 조명? 하실지 모르겠는데

저녁이라 해가 졌는데

실내가 너무 우중충하고 어두워서

눈이 다 침침했어요 ㅠ

 

그 것 말고는 남현골 음식은 전반적으로 준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음엔 왠만하면 낮에 올까 생각입니다.

 

 

 

w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