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경기/동탄] 삼성반도체 H1 앞 김치 두루치기의 고전 - 서울명가

by Warehaus 2021. 10. 25.

오늘은 점심을 서울명가에서 먹게 되었어요

가끔 점심먹으로 가는 곳인데 자주 먹을 기회는 또 없어서

매 번 갈때마다 맛이 좀 새로워요 ㅎㅎ

 

자 그럼 사진부터!

엄청 푸짐하죠?

돼지고기도 잔뜩 들어있고 야채도 먹을게 참 많아요.

 

다른 사이드메뉴들도 있기는한데 뭐.. 그렇게 좋은 기억은 없어서

왠만하면 두루치기만 먹고 나오는 편이에요

 

기본 반찬은 항상 똑같지는 않은데 어느정도 구색만 맞춰서 나오는 편이구요 (쌈야채나 김치 등등)

끼니로 하기에 양이 전혀 부족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이날 유독 케찹맛이 좀 나더라구요

원래 약간 매콤했던 것 같은데.. 나름 매력있는 맛이기는 하지만 어른이 먹기에는 조금 .. 무난한? 어린이 맛이었어요.

 

개인마다 김치두루치기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맛이 있을텐데

제가 먹었던 맛은 좀 토마토 맛이 났었습니다.

 

김치 두루치기에서 토마토맛이라니 조금 상상하기 어려우실 수 있는데

약간 새콤한 ... 김치 라따뚜이같은.. 그런맛이었어요 ㅋㅋ

 

아무튼 점심은 맛있게 먹었고

나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네요~

 

삼성반도체 근처에서 식사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김치두루치기를 사랑하신다면

 

서울명가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정말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 이니까요~

 

위치는 이 곳 입니다.

 

그럼 더 맛있는 곳을 기대하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