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강원/속초] 속초시내에서 찾은 돼지고기 숨은맛집에서 삼겹살 / 만석닭강정 주변 고기집 / 두텁돼지 솔직후기

by Warehaus 2022. 4. 20.





두텁돼지
033-632-2507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66
오후 4시 ~ 밤 10시


속초에서 먹을만한 저녁을 찾다가
갑자기 돼지고기가 땡겨서 방문한 두텁돼지

무슨 속초까지 와서 돼지고기냐 싶었지만
속초를 자주오는 우리는 더이상 먹고싶은게 없었다..

아무튼 들어가니 사장님 내외가 너무나 바빴고
10분이상 기다려야 자리가 정리된다고 하셔서
그냥 기다리기로 결정.

그런데 우리에 이어서 여러 손님들이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더 받지를 못하셨다.
사실 테이블은 비어있는곳이 많았는데
직원을 구하지 못하셨는지 두분이서 커버가 안되는 상황 같았다.

초벌하시는 사장님

아무튼 그렇게 앉아서 메뉴를 고르고 어느정도 정리가 된 이후 테이블 안내를 받았다.

메뉴는 삼겹살 3개 를 시켰다.

두텁돼지는 고기를 초벌 해 주실 뿐만 아니라 구워주시기 까지 한다.
두부랑 김치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너무나 배고팠던 우리는 두부를 낼름 먹어버렸다.

그래서 두부는 없이 김치만 불판에 올라갔다.

사장님 진짜 바빠보이시는데 개인적으로 초벌정도만 해주셔도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지않을까 싶었다.

뭔가 아쉬워서 시킨 도시락볶음밥.
나름 스테디셀러라고 하신다.

투텁돼지는 고기가 정말 맛있었다.

사장님들도 바빠서인지 서로에게 좀 예민하게 대하시는 것 같았는데
신기하게도 손님에게는 무한 친절이다.

맛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대만족을 했고
괜히 평점이 높은게 아니구나 싶었다.

사이드 메뉴 모두 다 맛있었다.

돼지고기 먹으러 속초까지 갈 것은 아니겠지만
막국수나 회 같은거 질리면
두텁돼지 강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