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원/영통/청명] 우리할매떡볶이 수원 영통점 가래떡 떡볶이와 모듬튀김 솔직후기 / 주문 할인정보

by Warehaus 2022. 4. 23.

우리할매떡볶이 수원영통점

0507-1389-7707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505 103호

 

 

 

안녕하세요 Warehouse 입니다.

 

집에 딱히 먹을게 없어서 저녁을 고민하던 도중에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싶어졌습니다.

 

사실 배달을 시키면 너무나 많은 옵션이 있지만

요즘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걸어서 갈만한 곳을 찾아봤어요.

 

그 중에 우리할매떡볶이가 제일 맛있어 보여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문 / 할인

 

주문은 배달앱이나 전화로 하지않고

네이버로 주문했습니다.

 

매장을 네이버로 찾아봤는데

주문이 바로 가능했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혼자 먹는거라 최대한 가볍게 시켰습니다.

 

가래떡 떡볶이랑 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주문 수령

네이버로 주문하는 경우 픽업번호를 물어보시는데요,

주문하면 알림으로 오는 픽업번호를 알려드리면 됩니다.

 

근데 매장 자체가 조금 어수선해요

그래서 말 안하면 모르시더라구요

 

방문하셔서 꼭 네이버에서 주문했고 픽업번호는 00번이에요 라고 말씀하세요

저는 메뉴가 주문되었는데도  바보같이 가만히 있다가 늦게서야 받았습니다.

 

 

 

가래떡 떡볶이

4500원

 

가래떡 떡볶이에는 가래떡, 어묵, 계란이 들어있어요.

떡볶이가 기본적으로 엄청나게 탄수화물 위주의 음식이다 보니

계란이 하나라도 있는 점은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매운맛을 잡아주는 효과도 있으니까요.

 

떡볶이 맛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그런 맛이에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습니다.

 

참 신기한게 원래 떡볶이는 대부분 이런 맛이었는데

언제부턴가 "더" 매운 맛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요즘에 너무 자극적인 떡볶이를 먹다보니

이런 기본적인 맛이 참 반가웠습니다.

 

 

 

모듬튀김

3500원

 

추가로 주문한 모듬튀김에는

김말이 3개, 야채튀김,  만두, 어묵 이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튀김들은 평범한 정도였는데

만두가 진짜 맛있었어요.

 

안에는 당면만 한가득인데 이게 떡볶이에 찍어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총평

 

우리할매떡볶이 맛은 말 그대로 옛날 떡볶이 맛이었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튀김은 만두튀김이 맛있었고

계란이 기본으로 하나 들어가있는것도 좋았습니다.

 

다만 영통점 기준 너무 배달이 많고 매장이 어수선해서

자리에서 먹기는 좀 문제가 많아 보였어요

 

네이버 통해서 주문하시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니

가능하면 주문 후 포장해서 가져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자꾸 생각나서 몇일만에 또 주문해서 먹었네요..

암튼 자극적인 떡볶이 질렸을때 완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