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수원/망포] 망포역 5분거리 여유로운 카페 - 라헬의부엌 후기

by Warehaus 2022. 5. 3.

 

 

반응형

 

 

라헬의부엌 수원망포점

 

0507-1384-0530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21 101호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오늘은 친구랑 오랜만에 사는얘기나 할 겸

망포에 들렀다.

 

간단히 점심을먹고 어떤 카페를 갈지 고민을 좀 했는데

스벅을 가자니 사람이 너무많을 것 같고..

 

 

좀 찾다보니 라헬의 부엌이 꽤 괜찮아 보여서

처음으로 가봤다.

 

 


주문

 

주문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따듯한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고

커피는 사진처럼 나왔다.

 

사실 사진보단 더 깔끔하게 나왔다..

 

빨대는 하트빨대를 주는데

흠..

 

그냥 좀 신기하네?

하고는 

먹기만 불편하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다.

 

 

아이스 전용 코스터인지

코르크 코스터는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다.

 

아이스는 컵에 물이 많이생기는데

그런 부분을 잡아줘서 좋았다.

 

 

 

반응형

커피 맛

 

커피는 4200 원

 

요새 커피값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비싸다는 생각은 딱히 안들었다.

 

커피가 신기한게

한잔 시킬때는 그냥 커피값이구나~ 하는데

 

두 세잔 시키면

만원을 넘어가면서

부담이 된다는 감정이 생긴다

 

커피 맛은

적당히 가벼운 맛이었다.

 

스벅처럼 강배전 원두는 아닌 것 같았다.

아이스 먹으면서 커피맛 운운하는것도 좀 웃기긴 하다

취향의 영역이기는 한데

떫떠름 한 맛이 아니라서 좋았던 것 같다.

 


좋은가?

 

처음 생겼을 때에는 그래도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와 이 골목에도 이런 곳이 생기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늘 가서 보니 좀 정비가 필요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게했다.

 

이 건물이 상당히 노후화가 되어있고

옆에 장어집은 거의 철거 직전의 상태인데

외부에 목공으로 처리한 부분이

페인트 칠도 벗겨져있고

 

주변 철거 감성이 점점 묻어나는...

그런 느낌이라..

 

실내는 여전히 깔끔하고

 

테이블 간 공간도 나름 넉넉한 편이여서

대화를 나누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다.

 

 


주차

 

주차장은 있지만 왠만하면 공영주차장 이용을 권장하며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그냥 걸어가는 것이다. ㅋㅋ

 

지하 주차장이 너무 낡아서

좀 ..

 

꺼려지는게 사실이다.

 

 

그냥 적당히 깔끔한 곳에서

친구들과 얘기하고 싶다면

라헬의 부엌 방문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