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강남/세곡동] 맛있는 식사용 빵과 생일케이크 추천 - 은곡빵집 짧은 방문후기

by Warehaus 2022. 1. 8.


크리스마스 이전에 방문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긴다.

나와 여자친구는 아주 가끔 은곡마을을 들리곤 하는데, 그 중에서 그나마 앉아서 뭐라도 먹을만한 곳이 카페 두레브와 은곡빵집이다.

여자친구에게 추천만 받아봤지 나는 처음 방문해보는데, 생각보다는 아담한 실내였고, 식사용으로 먹을만 한 빵들과 케이크류를 추천할 만한 장소였다.

너무 결론부터 말한 것 같은데 더 이상 설명할게 있나 싶기는 하다.. 아무튼 장소부터 살펴보자


위치


은곡빵집은 지도상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따로 건물에 주차장이 있는걸 보지는 못했다.
지도를 보면 앞에 공원같은게 있는데 도착해 보면 알겠지만,대부분 그냥 공원(행복공원) 길가에 차를 정차해 둔다.

 

 

짧은 방문후기

 

연말이라 입구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두었다.

층고가 높은 자리라서 꽤나 높은 트리를 장식 해 두었는데 나름 운치가 있었다.

 

문앞에 있었지만 그렇게 거슬리지는 않았다.

마들렌이나 파운드케익같은 커피와 가볍게 먹을만한 빵들이 있다.

마들렌 종류가 조금 특이한데, 도전하고 싶지는 않았던 것 같다.

 

파운드케익은 패키징이 조금 특이한데, 처음에 나는 원두인 줄 알았다.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가 없으니 이걸 구매하는건 어찌보면 은곡빵집을 믿고 그냥 신용으로 구매하는 행위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첫 방문이기 때문에 도전하지 않기로 했다.

매장에 들어서니 이쁜 케이크와 마카롱, 다쿠아즈 같은 베이커리가 케이크 진열장에 있었다.

시간대가 늦은 오후였기는 한데, 다쿠아즈가 인기가 많은지 구경조차 할 수 없었던게 아쉬웠다.

우리는 크리스마스 케익을 이미 주문한 상태여서 구매를 고려하지는 않았지만, 케익류가 크기나 비주얼이 꽤~~~나 괜찮았다.

사진으로 봐도 알겠지만 나름 색감이 멋들어진다.

 

 

반응형

 

우리는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그리고 빵 2개를 주문했는데, 빵 이름은 잘 기억안난다.

매장에서 먹는 빵으로는 겉면에 호두가 가득 묻어있는 크리스피한 빵이었고,

다른 하나는 집에서 크림치즈를 발라먹기 위한 깜빠뉴? 같은 빵이었다.

호두 뭐시기 빵... 은 빵 겉면에 호두를 넣고 시럽같은 걸 발라서 구워낸 느낌이었는데

겉면이 진짜 크리스피하고 달달하니 맛이 좋았다.

 

게다가 호두의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좋았는데, 음... 뭔가 아주 바삭한 뻥튀기 식감 같았다.

사이사이에 공기층이 있어서 파사삭 하고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다른 빵은 집에서 크림치즈를 발라 선드라이 토마토를 얹어서 먹었는데

아.. 이빵도 진짜 맛있었다.

빵 두개를 먹어봤는데 다 맛있는 것을 보면 다른 빵들도 대충 어떤 느낌일지 감이 온다.

무조건 맛있을 것이라는 보장은 못하지만 그래도 이상한 맛은 절대 안날 것 같다.

 

실내 자리는 2층에 위치하고 있고 계단이 꽤나 가파르다. 계단 오르는게 불편한 분들이라면 이 곳 보다는 카페두레브를 추천한다.

좌석 간 간격은 적당한 편이고 자리가 그렇게 많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많아봐야 10테이블?

 

아무튼 이곳은 꼭 실내에서 먹지 않더라도 빵이 너무나 맛있었기 때문에  다음에 꼭 다시 와 보고 싶은 빵집이다.

근처에 이런빵집이 있다는건... 그만큼 좋은동네인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한다.

 

음료 맛은 그리 특별한게 없으니 따로 언급하지 않았다.

 

그리고 맛이 좋기는 하지만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니 참고해두자.

차 타고 한 10분거리라면 빵 생각날때 갈만 한 곳 이었다.

 

2022.02.11 - [Life] - [세자율/세곡동/강남] 가마솥 찐빵 홍팥집 솔직후기 / 팥빙수, 찐빵 맛집 / 점심 후 디저트 카페 / 주차정보

 

[세자율/세곡동/강남] 가마솥 찐빵 홍팥집 솔직후기 / 팥빙수, 찐빵 맛집 / 점심 후 디저트 카페 /

안녕하세요 일상창고입니다. 세곡동 자곡동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팥이 맛있다는 홍팥집에 방문했습니다. 리앤파크 프라자에 주차하시면 되고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았어요. 주차 출/입

armin.tistory.com

 

2021.10.02 - [Life] - [세곡동] 은곡마을 닭가슴살 샐러드 강력추천 맛집 - 카페두레브

 

[세곡동] 은곡마을 닭가슴살 샐러드 강력추천 맛집 - 카페두레브

은곡마을이 평화롭고 좋다고 해서 동네 구경 + 데이트 목적으로 방문했어요 더운 날씨에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너무나 지쳐서 뭔가 먹을 것이 필요했는데 생각만큼 먹을만한게 다양하지 않

armin.tistory.com

 

2022.01.18 - [Life] - [강남/율현동] 수서역 근처 따듯한 바지락 칼국수 - 내가국수다 국수 맛 솔직후기

 

[강남/율현동] 수서역 근처 따듯한 바지락 칼국수 - 내가국수다 국수 맛 솔직후기

오늘은 세자율 (세곡동, 자곡동, 율현동) 주변을 돌아다니며 데이트를 했다. 이 동네는 멀리서 찾아올만한 맛집이 있지는 않다. 아마 마케팅이 좀 부족한 것 일수도? 그래도 드문드문 있는 가게

armin.tistory.com